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바베큐 머쉬룸 버거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눈에 뜨인 "Burger N Shake"
수제 버거 집인거 같아서 함 트라이~~~

사람도 꽤 있고~

"바베큐 머쉬룸 버거"와 이곳의 기본(?) 햄버거인거 같은 "알리오 버거"를 시켰다.

딱! 나왔을때는..뭔가...
음..빵이 호밀이라던가 그런 웰빙(?)빵을 기대했는데 일반 빵이라...
맛은 있을까?라는 의문이 살짝 들었다.
일반빵과 맛과의 관계는 아무 상관없지만~ㅋㅋㅋ


그런데...오~~~생각보다 맛있다~ㅎㅎㅎ
친구랑 나는 아주 만족하며 먹었다.

수제버거인데 가격대비 맛도 좋고~ㅎ
나름 괜찮은 집 발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