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스버거 강남 - 햄버거

category Taste/Delicious 2012. 4. 15. 00:07
반응형


일본 여행때마다 먹었던 모스버거.

맛있는 모스버거~~ㅎ

뭐..사실...패스트푸드지만..맛있었다.


모스버거가 잠실 롯데 백화점 지하 식품매장에 오픈했는데 언제나 줄이 길었다.

함 먹어 볼까..하면서도 햄버거를 기다리면서까지..먹어야하나...이랬는데..;;


강남에도 오픈.

약속이 있어서 간 김에...뭐 먹을까 하다..오픈했다니 함 가볼까~하면서 갔다. ^^;;;

줄이 길긴 했는데 아무래도 햄버거다 보니 회전율이 빨라 금방(?) 들어갔다.



일본 햄버거 가게지만...설마하니 식자재를 일본에서 수입하는 건 아니겠지!!라는 불안감이 있었는데

매장 앞에 원산지 표시가 있었다.

다행히(?) 한국산이었다. ㅎ





모스버거 실내~







모스치즈버거 4,300원





모스버거 3,900원








이건 메론 소다~~







햄버거 가격 괜찮다.

버거킹도 비슷하니.


그런데..모스버거와 모스치즈버거 햄버거에...야채가 없어!!

데리야끼 치킨버거에는 상추가 들어가던데..

데리야끼 치킨버거를 먹을 걸 그랬나.



맛은...나쁘진 않았다.

그런데... 일본에서 먹었던 그 맛은 아닌거 같기도.;;;

머...몇 년전 기억이니...확실하진 않지만.

혹시라도 지금 일본가서 먹는다면..어쩌면..예전처럼 맛있다!!가 아닐지도? ㅋ


잠실점도 인기 폭발이라 강남점 생긴거 같은데 앞으로 여기저기 매장 생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