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20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행사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로 이벤트 음료 3개, 일반 14개 총 17잔 마시고 프리퀀시를 모으명

서머 체어 혹은 서머 레디백(SUMMER READY BAG)을 받을 수 있다.

 

레디백은 분홍과 초록이 있는데,

행사 첫날부터 레디백 받는 사람들이 많았고,

예쁘다고 알려지면서 레디백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게다가 부피가 있어서 매장에 재고가 많지 않아서 그야말로 대란이다.

나도 몇 번을 실패 끝에 드디어! 마침내! 핑크 레디백을 받았다~~ㅋㅋㅋㅋㅋㅋ

정말 험난한 과정...

 

뉴스 보니 중고나라에 비싼 가격으로 올라오고(10만원도 넘고?! ㄷㄷㄷ) 난리다보니

스타벅스에서 여유 있게 레디백을 생산한다고 한다.

나중에는 좀 더 수월하게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저 가격이면 샘소나이트에서 레디백 사고도 남을거 같은데...

스타벅스가 뭔지..ㅎㅎㅎ

이러면서 열심히 레디백 찾았지만~ㅋㅋ

예쁜 쓰레기지만 그래도 갖고 싶었다.

 

서머 체어도 괜찮아서 의자도 받고 싶다...

이렇게 프리퀀시의 노예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