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906 엠블랙 이준, 미르 : 쭌이 형아 옷깃을 정리해주는 미르

(정지는 마우스 우클릭 -> 되감기)

(출처:베티/ 선출처: )




쭌이 형아 옷깃 정리해주고 가는 귀여운 막내 미르~~
쭌이 형아는 당황했어요~~ㅎㅎ







예전에 쭌이 형아 근육을 만져서 쭌이 형아를 당황시키기도 했던 막내 미르에요~ ^^





















사실은...
쭌이 형아의 멋진 가슴이 옷깃에 가려져 잘 안보이는게 마음 아팠을 거에요.
팬들의 마음을 너무나도 잘 아는 미르~
쭌이 형아의 근육이 팬들에게 잘 보이도록 팬들을 배려해 준 예쁜 우리 미르~ 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위 플짤에서 캡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