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비틀즈 코드: 장성사과

category M/[예능방송] TV 2011. 1. 21. 19:45
반응형



110120 엠넷 비틀즈 코드 <엠블랙>, <황보>

-Part1-







-Part 2-







대박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천둥이 완전 재밌어~ㅋㅋㅋ



◈ 누나가 멤버들과 결혼하느니 차라리 죽겠다는 천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의 정서를 알려주고 천둥에게 거부당한 지오~ㅋㅋㅋ








◈ 돈이 많으면 고기를 먹는 천둥~ㅋㅋㅋ
새벽 4시에 고기 먹겠냐며~질문하는 천둥~ㅋㅋㅋ










◈ 추가
알바해서 게임 아이템 산 미르~~
미르의 게임 닉은 <장성사과>







팬들이 미르 게임닉을 찾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