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414/110415 택시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 동방신기 소개
20대 청년의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능...

 


연애~얘기는 고마해...ㅠㅠ








◈ 민감한 문제?

 







◈ 택시 내부가 신기한 윤호와 창민이~
해맑아~ㅎㅎ


 






◈ 다녀오겠습니다~~~
윤호 귀여워~~~   >.<
실내 카메라가 신기한 윤호

 








◈ 이십대에 하고 싶은 것, 가고 싶은 곳은?
사람많은 곳에서 떡볶이 먹고 쇼핑하는 거~

 






◈ 명동.
유명 아이돌은 쉽게 가기 힘든 곳.

 


유명인으로 살아간다는 건 참...







◈ 광주가고 싶으면 갈 수 있다는 말에
"아~그건 제가 바라지 않습니다!" ㅋㅋㅋ 
정색하는 창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대 나온 여자에요~

 


윤호야 환상 갖지마!!ㅋㅋㅋ








◈ 공방은 역시..예쁘게 꾸미고 가야해..ㅋㅋㅋ

 







◈ 여자대학 가 본적 없죠~

 





◈ '동방신기'이기 때문에 20대에 하지 못했던 거?
연애

 







◈ 절벽에 피어있는 에델바이스가 예쁘듯이~
ㄷㄷㄷ
표현력 정말 끝내준다~ㅎ

 







◈ 이상형은 윤호-전지현, 창민-한예슬

 

맞아!!! 이상형인데 외모를 안 보는 건 가식적임.
이상형인데!! 당연히 외모 보지.









◈ 거기에 성격이 중요한 윤호.
윤호는 정말 천상 리더.
늘 리더~

 







◈ 내가 정윤호다!!!
인정하는 윤호~ㅋㅋㅋ

사람들의 인식 "윤호니까." 
그 기대에 부응해줄 뿐인 윤호!!! ㅋㅋㅋ

 



음..웃자고 한 얘기지만
다르게 생각해보자면 많은 사람들이 윤호에게 거는 기대가 그만큼 크다는 얘기도 되지 않을까.

그건 또 다른 의미로 부담이 될 수도 있는데,
윤호는 할 수있다는 자신감으로 긍정적인 마인드로 모든 것을 잘 해내는 거 같다.
워낙 잘하기도 하고.. ^^;;










◈ 연애할때는 리드당하고 싶다는 윤호.


 








◈ 3년씩 3번 사귄 윤호...
윤호의 첫사랑+사귀기 전에 오랫동안 지켜보는 스타일.
올인하기때문에 상처받기 쉬운 윤호...ㅜㅡ

 








◈ 윤호의 소심한 복수(?)~ㅋㅋㅋ
내가 심창민이구나~ㅋㅋㅋ

 








◈ 이벤트~~
러브 액츄얼리 창민~

 


할 수 있는 여자친구가 없어서~ㅋㅋㅋ








◈ 윤호 운동장에 하트~~
초등학생 동원~ㅋㅋㅋ

창민이 입담 터졌어~ㅋㅋㅋ
형의 수작에 놀아난거죠~ㅋㅋ

 





◈ 창민이의 첫키스...그리고...아픈 기억...

 




남자들은 첫사랑은 잊지 못 하던데...
얼마나 아팠으면 다 잊어버릴 정도인 걸까...
하지만 그렇게 아플 수 있는 것도 첫사랑이기에 가능한 걸지도...










◈윤호의 후드티 키스...

 








◈ 어떤 연애를 꿈꾸는지
평범한 연애...
대학생처럼 연애...ㅋㅋㅋ

 







◈ 이대 앞, 이대안에서 폭발적 반응~

 








◈ 동방신기에게 질문!
윤호 여자친구 없는 게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화장실 다녀오는 사이에 사람들이 많이 모였어~ㅎ

 







◈ 윤호 많이 좋았구나~~~
사투리가 자연스럽게~~ㅎㅎ
귀여워~~

 








◈ 윤호의 결혼 목표 나이는 32살.

 








◈ 창민이의 배우자는 만으로 30살이 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
노산이 힘드니까~

 









◈ 결혼 상대의 조건
윤호: 밝은 성격. 조언 가능
창민: 현명한 사람.

 









◈ 단팥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 '저 남자 아니에요~~'
형진: "단팥죽 먹고 여자되라~"

 









◈ 뒷자석 윤호와 창민이~
웅?
창민이 윤호형아에게 뭐라고 한거양? 
궁금~~ㅎㅎ

 








◈ 여기 단팥죽집 맛있지~ㅎ
꽤 유명한 곳.

 








◈ 속옷 같이 입는 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 긁적 긁적~ㅋㅋㅋ
정말 귀엽당~ㅋㅋ

 








◈ 윤호 눈 땡그래져서 얘기하는데 귀여워~ㅋㅋ
나 억울해~나 아니야~나 아니야~~~
완전 귀여워~ㅋㅋㅋㅋㅋㅋ

 







◈ 성격이 180도 다른 윤호와 창민이
털털한 윤호와 깔끔한 창민~

 








◈ 치약~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이 정말 짜증났었구나~ㅋㅋㅋ
윤호 말없이 단팥죽만~ㅋㅋ

 








◈ 내가 벌써 결혼을 했나...
마누라랑 살고 있나...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 표정 레알인데~ㅋㅋㅋ
정말 몇 년 결혼해서 산 남편의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요 부분만 다시~ㅋㅋㅋ
정말 웃겨 쓰러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신발 신고 집안에 들어가는 버릇은 고친 윤호~ㅋㅋ

 








◈ 창민이 독립하나요~ㅋㅋㅋ
윤호 전략 좋은데~ㅋㅋ

 







◈ 윤호 여동생 -> 현빈
창민 여동생 -> 최시원(슈주)

 








◈ 윤호 아버지의 반대
윤호 창민이의 상황극~
창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창민이 기자, 아나운서 잘 어울린다~ ^^

 








◈ 창민 데뷔스토리
천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하의 운좋은 아이~ㅋㅋㅋ

 








◈ 윤호데뷔

 








◈ 윤호와 창민이의 첫만남~~
군기반장 윤호~
이 형은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창민이의 솔직함~ㅋㅋㅋ
졸리긴 하네요~ㅋㅋㅋ

 









◈ 마음이 안 아팠다면 거짓말이죠.

윤호 입에서 그 이름들이 나올 때 마다 내가 움찔~ㄷㄷㄷ

 








◈ 둘이서 무엇을 할 수 있겠어?

동방신기는 지금도 지키고 앞으로도 지키겠습니다.

 



윤호와 창민이에 대한 평가절하가 얼마나 심했길래
도대체 둘이서 무엇을 할 수 있냐는 얘기까지 나오는건지...


지금의 윤호와 창민이를 보고 그런 얘기 할 수 있나?

즉 그 얘긴, 
5명일때 윤호와 창민이는 자신들의 재능을 발휘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을 빛내주고 양보하느라 자신들의 진가를 제대로 발휘하지 못했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지금이라도 둘의 재능이 '제대로' 빛날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그리고 동방신기를 '지키기 위해' 침묵하며 기다린 윤호와 창민이...
그동안 맘 고생 한 거 생각하면 진짜!!!

동방신기는 윤호와 창민이만으로도 차고 넘칩니다!!!








◈ 심경의 변화도 선택의 갈래길에 서지도 않았는데...
둘만으로도 충분한 동방신기 입니다~

 


이 얘기가 나올 때마 문득문득 보이는 둘의 초월한듯하면서도 슬픈 표정은 무척 마음 아프다.











◈ 무대를 바라만 봐야하는 그 심정...
잊혀져가는 동방신기...
 


잠실 주경기장에서의 첫 공연.
심장을 쾅~하고 때리는 팬들의 그 함성!!

 


100821 엠셈콘썰 잠실 주경기장 영상1  / 영상2










◈ 둘이서 할 수 있구나.

 


윤호와 창민이 둘만으로도 충분하고도 남습니다.
둘이서 뭘 할 수 있겠냐고 했던 인간들은 반성 좀 하시고.

윤호와 창민이에 대한 평가가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어서 참으로 다행이다!!!








◈ 왜 3주 연속 뮤뱅, 인가 1위 / 후속곡 이것만은 알고가, 뮤뱅, 인가 1주 위

 



대중들이 많이 좋아한다는 걸 윤호와 창민이가 알고 있어서 다행이다.









◈ 명동에서 게임 설명

 







◈ 게임시작

 







◈창민 떡볶이, 오뎅
확실히 여자랑(?) 다녀서인지 창민이 떡볶이도 먹고~오뎅도 먹고~ㅎㅎ

 

 







◈ 윤호 선물 고민

 







◈ 여자들이 좋아하는 선물은..
리액션이 제일 큰 가방~ㅋㅋㅋ

 






◈ 인삼주~ㅋㅋㅋ
남자에게 좋은 것~ㅎㅎ

 







◈ 윤호 마스크팩 구입

 







◈ 메세지까지!!!
이 선물 누가 가져갔지!!!!

 






◈ 창민이 선물 핸드폰 줄~~
아기자기한 창민이~ ^^

 







◈ 승부는 무승부.
그래서 이 선물은 누가 가져갔나요!!!!!

 






◈ 두번째 게임 오만원으로 패션 완성!!

 







◈ 윤호 티셔츠 구입
남자의 패션은 티셔츠와 청바지!

 






◈ 청바지와 모자 구입
언빌리버블한 가격흥정~ㅋㅋㅋ







◈ 창민 스카프 구입

 



▷ 바지 구입

 








◈ 윤호와 창민이의 변신~~

 








◈ 평가전에 지지를 호소하는 윤호와 창민~ㅋㅋ
창민아~ㅋㅋㅋㅋㅋ

 









◈ 탈락됐다는 예고는 뭐지?
이때 창민이 엄청 귀엽다.
>.<
이모티콘 표정이야~ㅋㅋㅋ
창민이가 무척 귀여워서 보고 싶었는데 편집됐네.

 

내 생각엔 창민이가 5만원에서 윗옷을 구매하지 못하고
자신이 원래 입던 옷을 입어서 그런듯~









◈ 무승부

 








◈ 10년후..
한 가정의 남편, 좋은 아빠.
그리고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공연...

 



사진: 동방신기 택시: 햇살에 반짝이는 윤호 창민















* 택시..
편집 포인트를 내가 못 찾았던건지...
택시에서의 문답 호흡이 무척 짧아서 영상편집하는데 시간이 정말 많이 걸렸다..

물론 바쁜 와중에 포스팅하려다 보니 시간이 더 걸린 것도 있겠지만..
아...
윤호야 창민아~나의 애정이 느껴지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