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511 "2011 세계공영TV총회 축하음악회"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110511 이것만은 알고 가 방송(저화질)
110511 왜 방송(저화질)




◈ 이것만은 알고 가, 왜 직캠-

이것은..방송사 HD 수준의 고화질...ㄷㄷㄷㄷㄷㄷㄷㄷ 
 

(출처: 윤갤)
 







 


◈ 처음에 이만가 하길래 왜는 안하나..라고 섭섭(?)해하고 있었는데
왜가 나와서 넘 행복했다.

역시 왜는 느무느무 좋아~~~







◈ 날려버려!!!
인트로 추임새 중에서 사랑해 마지 않는 "날려버려!!!"~~~
더불어 "하!"하는 추임새도 넘 좋다.

마지막에 비웃는 그 미소 카리스마 작렬~~ 










◈ 소리쥘러~~











◈ 서로에게 어필하는 퍼포가 점점 더 극적이야~~ㅎㅎㅎ
마치 하나의 드마라를 보는 듯하다~
 










▷창민의 어깨를 강하게 잡는 윤호~ 
뿌리치는 창민이~








▷ 윤호의 강한 분노담긴 말을 슬프게 듣는 창민이





▷ 창민이의 호소에 윤호의 눈빛은 점점 약해지고...



(출처: 사진안)







▷ 삿대질~ㅋㅋㅋ
그에 맞춰 고개 튕기는 윤호~
둘다 액션이 끝내준다~










◈ 네가 놔 버린 게 너는 뭔지~

멱살잡는 창민이~ㅋㅋㅋ
뒤로 격하게 쓰러지는 윤호~ => 이 장면 풀샷으로 잡혔으면 좋았을텐데 초큼 아쉽다.





▷ 뮤뱅에서도 한 번 멱살 잡는 퍼포를 했었다~ㅎ
좋아~좋아~






(출처: 추비)




▷ 아놔~ 이 장면 격해서 좋음~ㅋㅋㅋ









◈ 심장 톡톡~엔딩!!








▷ 예전엔 성호(?) 비슷하게 톡톡 건드리더니~이번엔 윤호형아의 심장을 톡톡치는 창민이~ㅋㅋㅋ












윤호 살짝 웃는듯~ㅎㅎㅎ







정말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듯한 기분.
멋지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