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가수 비가 12월 11~13일 3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내 잠실 핸드볼경기장에서 서울 단독 콘서트 "THE SQUALL 2015-2016 Rain" 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서울 콘서트는 4년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이며, 비에게도 팬들에게도 의미가 각별하다.

그래서인지 비는 "이번 공연은 자신에게 특별하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고마운 팬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새로운 각오로 모든 열정과 땀을 공연장에서 모두 불태울 것이라고 " 다짐했다.

또한,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이번 공연 "THE SQUALL 2015-2016 Rain" 이란 타이틀에 맞게 비 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다시 만나 볼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공연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비의 홀로서기 월드투어는 내년까지도 이어져 호주, 미주뿐 만 아니라 태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 아시아로도 계속 이어 질 것이다. - 기사

 

 

 

-오! 4년만이다.

제대 후 언제 콘서트하나 했는데 드디어 하는구나.

노란 비행기 날리며 마지막 콘을 했던게 벌써 4년전이라니...세월...ㅠㅠ

 

콘서트 정말 기대된다.

 

 

 

+) 공홈에 남긴 글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정지훈입니다.

 

제가 드디어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고마우신 팬 분들과의 더 가까운 만남을 위해 서울에서도 콘서트를 마련했습니다.

 

잠시 동안 설 수 없었던 그리운 무대였던 만큼 열정과 땀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날짜는 12월 11일, 12일, 13일 ( 3일간)이고, 장소는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리고, 오셔서 저와 재미있게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릴께요~~

그 날 만나요~

 

 

 2015년 11월4일

 정지훈 올림

출처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