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쓴만큼 내겠다는데 왜 누진세 대신에 통신료처럼 전기세를 내야하지?
와~진짜 미친 것들이라는 욕이 절로 나온다.

정말 이번 정부는 역대급인듯.



한국 정부가 이제 위안부 할머니들을 괴롭히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안부 할머니들은 일본정부가 아니라 한국정부랑 싸워야 하네.
일본은 진짜 머리 좋은듯. 자기네들은 10억엔에 퉁치고 빠졌어. 역시 일본! ㅋㅋㅋ
(2011년에 일본 대지진 났을 때 한국 국민이 모금해서 준 돈이 400억(300억 금액+기타 지원)보다도 적은데?ㅋㅋㅋ)

하...이 그지 같은 한국.

앞으로 점점 더 살기 힘들 거 같다.
전기요금 더 내는 시스템으로 개돼지인 국민들에게 독박 씌울 준비하는 알흠다운 정부~
자국민이 나라가 힘이 없어 처참한 꼴을 당했는데도 자국 정부가 피해자들에게
1억 받고 떨어지라며 압박하는 알흠다운 정부~ㅎㅎㅎ

짱이다 진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