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썰전 정청래 역사적 과오를 끊자

category Taste/Interest 2017. 1. 22. 20:04
반응형

20170119 썰전



해방정국 때 독립운동을 한 사람이 아닌 친일파가 정권을 획득했고, 4.19 혁명 때 혁명 세력이 아닌 5.16 쿠데타 세력이 정권을 획득했다”며 “5.18 민주항쟁 때 민주주의를 외친 사람이 아닌 전두환 세력이 정권을 획득했고, 1987년 6월 항쟁 때 대통령 직선제를 쟁취한 세력이 아닌 반대 세력이 정권을 획득했다.


2016년, 2017년 촛불은 이런 역사적인 과오를 끊자.



썰전 보다가 이 부분 보고 기립박수 칠 뻔~

한국이 망한 이유가 바로 저기에 있었다.

매번. 어쩜 저렇게 나라가 망하는 길로...


이번만큼은 제발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기를.



-이날 나온 박형준 전 의원은 합리적 보수를 자처했지만 알고 보면 엠비 옆에서 나라 말아먹는데 큰 공헌 하신 분이고.

4대강 녹조 라떼 어쩔거야? 자원외교 한답시고 세금 외국에 퍼다 나른 건?

각종 민간 사업으로 엠비가 해먹은 게 얼만데?!

BBK 최대 방어한 사람도 이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중파 사장들 낙하산문제, 사대강 및 외교, 원전비리 문제, 천안함, 롯데타워


ㄹ혜 탄핵 예상하는데 4,5월 얘기하는 거 보고 이 분도 어지간한 꼴통 보수구나 싶었는데

말은 조근조근 차분히 설득력있게 하니 마치 합리적 보수처럼 비춰진다는 거.

이런 사람 말에 현혹될 시청자들이 많을 거 같다는 게 안타깝다.





-유권자가 직접 투표하는 직선제를 뺏는 개헌은 반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