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325 러브에프엠 엠블랙 승호, 미르
마지막 방송


(영상 소스: 베티 티처님)





승호 얼굴이.......정말 작구나....





미르 어제 형들이랑 하더니 나름 숙련된 노하우가 있구나.
승호 아파서 쓰러짐. ㅋㅋ
결국...한 번밖에 못 이긴 승호~~ㅋㅋㅋ
 미르 윈!!! 





승호 애교에 손발이 오그라드는 미르~ㅋㅋㅋ






여기서 부터는 집요편집....


승호 애교만..쿨럭~;;; 






-음성만-

으아~나만 믿어~ 내가 있잖아! 뭐가 문제야~!
누나~누나는 뭐 믿고 그렇게 예쁜거야~
너도 그래? 아~하~나두~~우리 꼭 결혼하자~









요 아래는 심기 불편할 수도 있음. 
 미리 경고 했음.
그러나 자신에게 말하는 거라고 생각하고 들으면 행복해짐.;;




집요편집 시작~




승호가 나에게 말합니다~ 으하하~~



"누나~누나는 뭐 믿고 그렇게 예쁜거야~우리 꼭 결혼하자~"
웅!! 꼭 해야해!!! 






"누나~누나는 뭐 믿고 그렇게 예쁜거야~"
웅~내가 좀 예뻐~~ ㅠㅠ






"우이~꼭 결혼하자~"
꼭!!이야!!! 꼭!!!!!!!!!!!









승호야..미..미안...이런..눈화라서......;;;;;;;;;;;




호..혹..시....음성 다운을 원하시면...^^;;
다운 받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