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Y 뮤뱅

category M/[무대공연] Stage 2010. 6. 5. 03:34
반응형


100604 뮤뱅 엠블랙 <Y> 

 (정지는 마우스 우클릭 -> 되감기 or 앞으로)

  

(공카 마징가님)



 혹은 아래


(베티)





-1위 발표 무대-

 (공카 마징가님)









-지오와 희철(슈주)-


Heedictator    http://spic.kr/wIeTD2 엠블랙 지오랑ㅋ 항상 찾아와서 먼저 인사하는 예의있는 동생ㅋ 그치만 나의 기복으로 멀어졌다가 다시 가까워졌다 ㅋㅋ 참 잘하는 동생ㅋ 나 중딩때 께임기 네오지오 많이 했어서 특별히 정이 간다 ㅋㅋㅋㅋ 
5 minutes ago via 파랑새 




◈ 역시!! <널 씹어서 뱉어준다>가 좋아.




◈ 6계단 올라서!!! 8위!!!
1위를 향해 고고~~~




◈ 이어마이크가 아니라..안무가...
와이 안무를 제대로 못 보여주잖아!! 아쉽다...




◈ 와~~핑크색~~화사하다~~예쁘네~ ^^
핑크도 잘 어울려~~




◈ 희철이가 지오를 많이 예뻐라하네.
.........
.........












◈ 엠비씨 사장이 피디수첩 PD 해고해서 열받고 짜증나 죽겠는데
팬세계도 참...더럽고 만만치 않네.

이 새벽에 짜증 폭발.
아침에 복습할걸.

공카 영상직캠방이 신고당해서 블라인드 처리됐지오.
정말 어이없게 견제 쩌네요~

다른 가수 공카에 가입해서 신고할 정성이라니.

다른곳도 아니고 엠블랙 공식카페에서 엠블랙 영상 올리는 데 그걸 신고한 타팬분.
정상이 아니니 그런짓도 하는 거 겠죠?

베티에서 엠넷 방송 못 봐서 투표 못하는 분들을 위해 문자 보내는 시간 알려준다고 했더니
엠블랙 팬인척 하고 신청하고서는 엠블랙이 아니라 자기가 좋아하는 다른 가수에게 문자 보낸 사건도 있던데.
세상엔 안면 몰수한 인간들도 참 많아요.


그렇게 팬질 하고 싶니? 
남에 공카에 가입해서 신고할 정성으로 니네 가수 서포트나 하지 그러니.
그렇게 문자 보내고 싶었으면 자기 팬덤에다가 얘기해서 논의를 하던가.
그런 머리는 안 돌아가?

너네 같은 팬을 둔 그 가수가 안됐다.


이런 일련의 사건을 겪어서인지 베티에 이번 뮤뱅 엠블랙 게시물에 달린 의상 댓글 보면서 솔직히 의구심이 들었다.
의상 비판을 하며 댓글 남긴 사람들은 팬이었을까?
팬이 아닌 사람들이 더 많이 보는 곳에 
팬이라면 과연 그렇게 댓글 남기고 싶을까? 


그렇게 답답하면 공카 비밀 모니터방에 폭풍 의견쓰면 스텝이 전해줄텐데.
그런 의견 쓰라고 비밀 모니터방 만든건데..;;


그리고 뭐 의상이야 개인차니까. 
솔직히 난 뭐 나쁘지 않았는데.






여하튼, 엠블랙 공카에서 영상직캠 게시판 신고는 아무리 생각해도 어이없어.

공카 게시판 신고사건도 그렇고 베티 문자사건도 그렇고 엠블랙이 뜰려니 견제가 쩌네.



아~진짜 상식이 통하는 사회에서 살고 싶다고.




+) 마음의 정화를 위해
100604 폴리텍 대학



출처: 공카/ 선출처 http://irenekale.tistory.com/




출처: 공카, 베티/ 선출처: 사진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