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704 열린음악회 <엠블랙> Y + 트로트 합동 무대

 
<엠블랙> Y
★★ 버퍼링 때문에 보시기 힘드시면 일시정지 하시고 회색바가 찰때 까지 기다리신 다음에 감상해 주세요.



or


 
 
 
송대관+엠블랙 트로트 합동 무대 
 <차표 한장, 네박자, 유행가>
 


or


(모든영상 출처: 베티 00625027님, 쿨보이님, Sprite님 )





(편집 영상 소스 출처: 공카 마징가님)



◈ 엠블랙 멤버들의 트로트~~





마이크가 아무때고 넘어가는데도 다 따라부르네~ㅎㅎ
앞에 프롬터(prompter-가사를 알려주는 모니터)가 있긴 하겠지만
있어도 엠블랙 멤버들은 가사 다 외우고 있는듯~ㅋㅋ


그런데...뭔가..시험 보는 기분~ㅋㅋ
언제 마이크가 넘어올지 모르니 긴장하고 있어야함. ㄷㄷㄷ







◈ 승호가 부른 트로트 부분만
승호가 송대관씨 오른쪽에 있어서 그런가~ㅎㅎ
승호에게 마이크가 많이 넘어갔다.








◈  승호가 부른 부분 중에서도 하일라이트는!!

꺾~어 넘을 때~~






승호가 <꺾~어~ 넘을~때~~>를 부를 때 정말 맛갈스럽게 불러서
"캬~" 하는 감탄사가 절로~나온다. ㅋㅋㅋ 


송대관씨도 감탄한 표정을 지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움~









멤버들이 정말 신나게 불러서~ㅋㅋㅋ
트로트 함 불러야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