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717 아이돌 유나이티드 9화
<엠블랙> 승호, 준, 미르

(출처, 편집 영상 소스: 카 마징가님)





뭔가 옹기종기 모여있는 훈훈한 느낌~~







◈ 승호야~MC~ㅋㅋㅋ









◈ 준, 미르의 응원은 부심 수준~ㅋㅋㅋ
승호 쉴드~~~ㅎㅎ












◈ 문희준이 아이돌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잘 아네~ㅋㅋ

엠블랙은 신체 사이즈 재면서 팀킬~ㅋㅋㅋㅋ
천둥이로 급 마무리~~ㅋㅋㅋ






남자 아이돌에게 키는 참으로 민감하지.
다른 아이돌들도 다 어쩔~ㅋㅋㅋ
공개불가도 있어~ㅋㅋㅋ






◈ 미르야~ㅋㅋㅋㅋ
혼자 죽을 순 없다!!! ㅋㅋㅋ
진실된 방송을 향한 미르의 절규~~~ㅋㅋㅋ


+ 영상 추가)






그런데 예전에 떴그에서였나. 
신체 사이즈 젤때 미르 키 맞았던 거 같은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