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724 스골 <엠블랙> 승호, 이준, 천둥






◈ 두 여자 사이에서 난감한 준~ㅎㅎ
현아가 이상형으로 준이를 지목하자 준이의 현아 댄스 칭찬.
바로 자폭~ㅋㅋㅋ


순수한 우리 쭌이~~





◈ 머리카락으로 키를 높인 승호~
승호의 올림 머리는 키 커보이기 위해!!
지금은 188cm... ㅋㅋㅋ









◈ 승호의 비지니스~~ㅋㅋㅋ
혼자 살기 바쁨~~~ㅋㅋㅋ



비는 사장님 아니라니까!!







◈ 천둥의 개인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막판에 썰렁~ㅋㅋㅋ









◈ 둥이 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의 대표음식인데 아직 결혼을 못했어~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