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승호 트로트 춤사위

category M/[선물] Gift 2010. 9. 8. 21:07
반응형



100901 수원화성: 엠블랙 승호의 트로트 춤사위~
 

(출처: 베티 니쭈니쭈니님)



승호야~~~ㅋㅋ
저런 춤은 도대체 어디서??? ㅋㅋㅋ

송대관씨와 함께 트로트 부를때도 알아봤지만~역시~구수하나~~ㅎㅎ
저 자연스러운 몸 놀림!!!
송대관씨 노래에 제대로 박자 탔어~~ㅎㅎ



사람들은 보통 외모에서 풍기는 이미지로 그 사람이 어떨거다..라고 생각하게 되는데,
아래 사진과 같은 외모를 가진 승호가 트로트를 구수하게 부르고 
트로트 박자에 자연스럽게 몸을 움직이는게.......보통은 상상불가란 말이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