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꽃다발: 미르변신

category M/[예능방송] TV 2010. 9. 28. 19:00
반응형


100926 꽃다발 <엠블랙>



◈ 엠블랙 등장!!! 
온통 블랙~가운데 하얀 건 뭐야~ㅋㅋㅋㅋㅋㅋ







◈  지오 징거댄스 
마지막 마무리까지 깔끔하게~ㅋㅋ







◈ 티아라와 친해요~ 나만 친한가?
ㅇㅇ 지오야~ 너만 친해!!!! ㅋㅋㅋ
지오의 센스있는 마무리~ㅋㅋ







◈ 둥의 공항패션~ㅋㅋㅋ부산시~ㅋㅋㅋ







◈ 미르의 변신!!!!! 
차가운 도시남자! ^^









◈ 미르 변신에 대한 평가
엠블랙은 화보돌이니까여~ㅎㅎㅎ

변신뿐만 아니라 가능성도 확인한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