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123/110124 김정은의 초콜릿 엠블랙



-오예-







-Stay-

 





-촛불하나-

 
(모든 영상 출처: 베티)




◈ 촛불하나~오~오~~좋다~~
승호 지오의 화음~~멋져~~






인터뷰
준이 무용/ 천둥,미르 "안녕이란 말 대신"

"마지막 큰절이 마음에 걸리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호 터치미 / 지오 Wild Flower

 


지오 와일드 플라워 정말 짱이다~~~ㄷㄷㄷ
김정은씨 맘이 제 맘입니다~~~
달콤하고 감미롭다는 말은 바로 이런때 사용하는 거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