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212 음중 "동방신기" 왜 오리지널 버전
 









◈ 이 의상은 검정도 멋지긴 했는데 카키색이 더 잘 어울리는 거 같다.
윤호 카키의상에 뱃지 멋지다.
제복휠(feel)~나고 좋아~~ㅎㅎ



◈ 윤호 의상...참..할말 많다.
윤호나 되니까 이정도로 커버하는 것임.
목 짧은 사람이 입으면 자라목 되고, 키 작은 사람은 다리 엄청 짧아 보일텐데
그걸 다 커버하고 엄청난 마들 포스를 보여줌.
윤호..진짜 이런 미친 프로포션(proportion)이라니...



◈ 창민이 마지막에 고음 장난 아니네.
어떻게 저기까지 올라가지...ㄷㄷㄷ

그런데..화음 영역대가 좀 살짝 안 맞은 거 같음.;;;







◈ 360도 카메라 워킹!!!
오~~
항상 정면쪽에서만 봤는데~~이렇게 보니 색다르다. 
멋진데~~~

음중 카메라 감독님 감솨!!!!

그리고..창민이~ㅋㅋㅋ 정말 살짝 밀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자!!!
윤호 추임새 좋다~~

그리고 팬들의 추임새 "어~허~" 하는 부분 정말 최고.
이부분에서 늘 느끼지만 응원 구호 정말 끝내준다.
리듬감을 제대로 살렸어.
노래를 더욱 맛갈나게 하는 추임새~~








◈ 이번엔 카메라 워킹이 상반신에서 전신으로~~~
한참 걸린다~ㅎㅎ
미친 기럭지~~~








◈ "먼 훗날에 그냥 편하게 웃고 싶다" 찡그리는 표정 정말 잘 잡혔다!!!
진짜 카메라 감독님께 감사함~~~








◈ 창민이의 찰랑이는 헤어~~~ 정말 넘 좋아~~~
고개를 살짝 옆으로 흔들 때 찰랑이는 헤어~예쁘다.

얼굴은 청순한데 의상은 탄탄한 근육을 보여줘서 섹시~~~
대비되는 느낌이 묘하게 잘 어울린다.
그래서 창민이는 찰랑이는 헤어스타일에 가슴을 보여주는 의상이 진리~~ㅎㅎㅎ








◈ 손가락 입에 대는 모습 좋아~ㅎㅎ
고개 까닥~하는 장면을 정면에서 잡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 "난 너무 두려워" 할 때 윤호 표정 너무 좋음~
시니컬한 저 웃음!!! 매력적이야~~~











◈ 시선 맞춰서 깜놀~ㅋ
정말 잘생겼음...ㄷㄷㄷ








"왜" 무대..이제 한 번 남았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