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MBLAQ 091022 별밤

category M/[라디오] Radio 2009. 10. 22. 23:46
반응형

엠블랙 MBLAQ 091022 별밤

My dream 라이브+준 영어+미르개인기



(3분이 지난 다음에 비의 답문자가 도착~
어쨌든, 비의 답문자가 와서 추가로 미르가 사투리 개인기 함.)


뭐야!! 오늘같은 날이 왜 보라가 아닌거야!!!
7분 코너에서 엠블랙이 비에게
문자를 보내서 답장이 오면 3분 더 방송 가능.
리더 승호가 비에게 문자를 보냈다.

비는 지금 일본에 있는데, 답장 줬음!!ㅋㅋ
그런데 답장이~ㅋㅋㅋ


승호: 형 뭐하세요? 바쁘세요?
비: 오냐~~왜?

비 넘 귀여워!!!

-비 답문자 인증-




비가 답장 보내서 3분 더 방송한 엠블랙




짜게 식을 뻔한 미르의 개그와 준이의 영어를 섞어 만든 그들만의 대화.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티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