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114 17회 한국뮤지컬대상 신인상 시상때 조로 홍보 멘트

아주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공연인데요, 여러분들 오셔서 많이 좀 봐주세요.
저도 티켓이 많이 남아있어요~지금~ 
예~나름 홍보를 했습니다~




대박~ㅋㅋㅋ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공연~ㅋㅋㅋ
저도 티켓이 많이 남았 있어요~지금~


아놔~ㅋㅋㅋ
정말 입담 최고다.

남는 표..없던데...ㅋㅋㅋ

시상하러 나와서 뮤지컬 홍보들은 다 하지만 조승우는 무척 재미있고 센스있게 잘했다~ㅎㅎㅎ






▷ 110607 제 5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으며
출연료 논란에 대해 수상소감에서 자신의 의견을 밝혔는데 참 멋진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을 했다.
 "죄인이 된 느낌이었다. 내 의지는 아니었지만 그 일로 혹여라도 상처 받은 분들이 있다면 미안하다.
많은 돈을 받는 것 답게 제 값을 하는 배우가 되겠다"


참 말을 조리있게 잘하는듯.


사실...조승우는 억울한 입장 아닌가?
모 아이돌 배우는 첫 데뷔 공연에서 러닝개런티 해서 회당 3천만원 받았다.

조승우도 안하는 러닝개런티를 첫 무대에서부터 받은 그.
조승우가 러닝개런티 못 해서 안하는게 아니지 말임돠.

회차가 많아서 최종 번 돈은 조승우가 많아서 더 말이 많았나?

조승우 출연료에는 아주 난리가 나더니,
아이돌 가수가 첫 뮤지컬 무대에서 러닝개런티 받고,
회차당 조승우보다 더 많이 받았는데 그건 암말도 없네.
조승우가 총알받이...







조승우의 회당 출연료가 비싼건 사실이지만
그만큼 조승우가 출연한다고 하면 관심이 한 번 더 가는 것도 사실이다.;;

한국 뮤지컬이 조금씩 성장해오다 대중적으로 인지도 넓히고
폭발적 반응을 일으킨 주역이 조승우라고 생각하는데.
오죽하면 지킬앤하이드가 국민 뮤지컬이라는 얘기가..;;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순간'은 뮤지컬의 애국가라는 말이 있을 정도고.


그런데 얼결에 욕은 다 먹었어...;;

이번 조로에서는 출연료를 낮췄다고.



흠...출연료를 밝힌 ㅅㅊㅅ 제작자는 일부러 그런건가?
엿먹으라고? ;;;







◈ 17회 한뮤대 시상식 축하 공연

조로 Balia Me 직캠






Baila me 방송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