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1219 일본 헤이헤이헤이 토크+Why


토크 번역

자 동방신기 입니다. 

자 동방신기가 기운나는 것은 무엇일까요? 

마쓰: 자.. 매우 매운 거!! 매운거 좋아해요?

창민: 네, 매운거 먹으면 스트레스가 없어져서요.. 

하마: 그거 창민이만 그래?

마쓰: 옆에서 보아가 그것 뿐이냐고, 보아 선배가 안된다 하잖아(보아: 아니라구요)

창민: 미안해요 선배! 아하하

하마: 하하하?? 라고?!!!! (선배한테 하하하 거린다고 ㅋ)

(윤호, 창민: 하하하)

윤호: 전 창민이랑 먹으러 가면 죽을 것 같아요. 매운거 괜찮은 것은 창민이 뿐이에요.. 

하마, 마츠: 그럼 윤호가 기운나는 것은 뭐지?

윤호: 저요? 아... 저도 매운거... ㅋ

하마, 마츠: 뭐야 ㅋㅋㅋㅋ

(해석출처: 텔존동갤 광진구) 






▷ 윤호도 매운거라는 말에 완전 다들 빵~터짐~ㅋㅋ 





◈ 토크때 창민이 웃는 모습 완전 귀여워~ㅋㅋㅋ








▷ 윤호의 흉터가 보여서~올림~ㅎ
윤호의 흉터에 집착하는 나. ㅎㅎㅎ
변*스러운가..ㅎ








◈ '왜'의 인트로가 댄스가 들어갔어!
오~~ 역시 멋지다.

비트버거 형님들의 구호 멋진데! "호우! 호우!"





◈ 이쿠제!! (가자!!!) 윤호 박력 터진다.
킷또 와라은다~(웃고싶다~) 이부분도~ㅎㅎ





◈ 역시 왜!!가 진리!!!
 




◈ 그런데...헤어스타일도 한국식으로 하면 안~되나요~~










* 영상 고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