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냐하하~

category Murmuring 2012. 1. 20. 20:40
반응형



◈ 홍차
한동안 밀크티를 엄청나게 마시다가 안 마셨는데,
셜록203에서 밀크티가 계속 등장해서 급 밀크티가 마시고 싶어짐~

아카페라티를 마시고 싶었는데 없더군. 
그래서..데자와를~ㅋㅋㅋ




▷ 셜록203에 나온 이 티세트 넘 예쁨~ㅎ


 








 ◈ 지바고 검색하다...
어이 없는 글을...ㅋㅋㅋ
조승우의 갑작스런 지바고 합류에.....

검증된 배우(?)는 ㄱㅈㅅ밖에 없지 않나 라면서 조승우의 합류를 걱정하다니~
아놔~징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증된 배우~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ㄷㄹ 파워로 티켓판매 하나 잘되는 걸로 지금 검증 된거임? ㅋㅋㅋ
그럼 조승우는 티켓판매가 안되나? ㅋㅋㅋ

티켓판매'만' 가지고 얘기해도 조승우가 부족한 것도 아니고,
(일반인들도 보고 싶어하는 공연이 조승우 공연인데~)
노래, 연기 도대체 조승우가 검증되지 못한게 뭐가 있음? 


어이없어서 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자감 쩌네.




▷ 레미제라블 오디션중이던데...
조승우랑 홍광호...하겠지?
꼭 출연했으면 좋겠다.






 


◈ 책을 한아름 사서 열심히는 아니지만 꾸준히 읽는 중.
물론...올 한해 독후감 제출해야 하는 책이지만..^^;;

그런데..갑자기 나의 지적 능력이 상승한 건 아닐테고..
책이 슉~슉~읽힌다.
그건..빨리 한 권이라도 더 읽고 미리 독후감을 써 놓아야겠다는 압박감 때문일까...;;;

과제 생각에 벌써 잠이 안온다..


그러나 이왕 하는 거 정말 즐겁게(?) 노력을!!!
지금 나에게 주어진..책부터 열심히 읽고 독후감 써놔야지~ㅎ






◈ 친구에게 이것저것 소포 보내면서 
나가사끼와 꼬꼬면을 보냈다.
요즘 한국은 하얀 국물 라면이 인기야~~이러면서~ㅋ

한국어 퍼즐책을 보냈는데..
초등학교 1학년용으로.
근데 왜 어렵지..;;;







◈ 연휴다~~~
이왕이면 설이 화요일었으면 하루라도 더 쉴 수 있어 좋겠지만
뭐...이렇게라도 쉴 수 있으니 좋군~ㅎ 



모두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