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방신기 공항 유노윤호 입국

category TVXQ/[톡톡]Talk 2012. 5. 8. 12:24
반응형


120508 윤호 입국





(출처: 비상, 더킹)






우앙~ 윤호 스타일 넘 좋다~~ㅎ


김포공항에 도착했는데 기자들이 있어서 깜놀한 윤호~ㅋㅋㅋ

귀여워~귀여워~ㅎㅎ


동방신기야 워낙 밥먹듯이 늘 왔다갔다하기에

웬만한 큰 이벤트 아니고서는 기자들이 없는데

이날 모 가수들때매 기자들이 공항에 있었다고.

공항나갔다가 윤호입국하는 거 찍다니~~ㅋㅋㅋ

대박맞은 기자님들 되겠다. ㅋㅋㅋ




어버이날 한국 와서 더 좋네. ^^

부모님 찾아 뵈면 좋겠지만 시간이 안되면...전화통하겠지만. 

그래도 같은 한국 아래에서 통화하는게 아무래도 더 낫지 말임돠~ㅎㅎ



아..오늘은 어버이날...






+) 추가

귀여워~~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