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 그릭 요거트 Greek Yogurt

category Taste/Delicious 2013. 9. 24. 14:01
반응형


스타벅스 그릭 요거트 

그리스식 요거트 


그릭 요거트는 세계 5대 건강식품 중 하나라고~


담백한 플레인 요거트~

베이직한 요거트 맛이라 처음에는 으잉? 했지만 먹다보니 맛있다.

이런 요거트 좋아하니까 내 입맛에는 맞았다.

웰빙~웰빙~ㅎㅎㅎ


그리고...병이 너무 예쁘다!! ㅎㅎㅎㅎㅎ


이 와중에..드는 생각은..병 값이 더 많이 들거 같다는 생각..ㅋㅋㅋ

집에 가져가서 장식용으로 쓰면 예쁘겠다는 생각...ㅋㅋㅋ



3,7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