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113 출발 드림팀 녹화현장
오늘 아침 서울 기온이 -15C였다.
이렇게 추운날 고생이 많네.


준이보자 반가워서 뛰어오는 멤버들.
미르 정말 좋아하네~~ㅎㅎ
아~~정말 훈훈해~~~ 



출처:  








아래는 퍼온 글
******

드림팀 보고왔습니다. 날도 춥고 약속이 있어서 한시간 가량만 보고왔는데, 다 보고오신분들 대단하세요 T_T
상상못할 추위에 오돌오돌 떨면서 봤는데, 지금도 손이달달 떨립니다. 언제 몸이 녹을라나...
이 추위에 열심히 녹화했으니 오늘 저녁 준이는 꼭 쌍화탕 하나 마시고 따신 바닥에서 극세사 이불 덥고 딥슬립하삼!

공연하러 온 멤버들이 미르를 시작해서 다들 준이를 와락 안아주는데, 
이런 이쁜이들 T_____________T 코끝이 찡해유!





(+) 추가

근처에 오자마자 '횽아 춥지!!!'하면서 와락 안아주는 꽁지소년 방미르군!! 이뽀라~!!! 




(클릭시 원본사이즈)




출처  



다른 연예인분들과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고, 게임에 대해 상의도 하고,
또 팬들의 목소리 하나하나에도 귀 기울여주던 준이~
준아! 니가 최고야!!!!(다른 연예인 팬분들이 어찌나..준이 칭찬을 하시는지 제가 다 뿌듯!^^)



베티 후기 中 미르 부분
그리고 미르 대박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쪽에서 준오빠한테 오는데 쫑쫑쫑쫑 그런느낌으로 팔 벌리고 옴 ㅠㅠㅠㅠ
귀여웡 ㅠㅠㅠ 
(사진안에 각 출처) 






빛나는 준이의 외모!!! ㅠㅠㅠㅠ
이렇게 예뻐도 되는 거냐!!!
미친미모!!!
미모가 레전드급 ~ㄷㄷㄷ

머리도 예쁘고~ 준이랑 잘 어울려~~
정말 예쁘게 나왔다~~
귀마개한 준이 귀엽고 예뻐~~~





미르가 준이보고 횽아~이러면서 다가가서 안는 사진 정말 귀여워!!!
엠블랙 멤버들 얘네는 왤케 훈훈하니~~




오늘 오전 서울 기온이 영하 15도였는데...
이 추운날 야외에서 촬영이라니. 너무하네.
실내 체육관이라도 좀 빌리지.
잠깐 버스 기다리는 것도 추워 쓰러질 뻔 했는데
준아~정말 고생 많았다.

날씨는 추웠는데 오늘 멤버들이 다 예쁘네. ^^





+승호 굿럽 직캠
승호 외모가 아주 빛을 발하는구나.
예뻐라~~

추운데 가서 응원한 팬분들도 대단하다.
굿럽 응원~ㅎㅎ



사진 후출처: 엠블랙 공카 http://cafe.daum.net/Mbla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