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설빙 가로수길점






가로수길을 지나가는데...눈앞에 설빙이 뙇!!!

깜짝 놀랐다.

분명 며칠전에는 없었는데...


신사역쪽 가로수길 입구 초입 2층에 있다.




메뉴










올해 나의 빙수 투어시작(?)은 설빙과 함께~ㅋㅋㅋ

설빙이 인절미 빙수로 유명한데 강남역에도 있고 꽤 여러곳에 있다.

그동안 가본다 가본다 하면서도 동선이 안되서 못갔는데~

지나가는 길목에 뙇!!! 설빙이~ㅎㅎ

기회가 된 김에 인절미 빙수를 드디어!!! 먹었다!! ㅎㅎㅎ


인절미 토스트도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지만..다음 기회에...



인절미빙수 정말 맛있다. ㅠㅠ

인기 있는 이유가 있었어~

고소하니~게다가 아몬드까지 뿌려져있어서 더!! 맛있다~ㅎㅎ

인절미 떡이 조그맣게 잘려서 있어서 먹기도 좋고~


인절미설빙 7,000원






고소한 콩가루가 위에 많이 뿌려져 있어서

섞어서 먹는 것도 아닌데 아래부분은 눈꽃빙수만 먹어야하나?라고 생각했는데

중간에 콩가루가 들어가있다!! 오! 좋은데~ㅎ


먹다보니..콩가루가 주변에 묻어서..^^;;

조기~가운데 중간에 보이는 곳에 콩가루와 연유가~ㅇㅇ








조만간 인절미 토스트도 함 먹어봐야지~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