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2014 조로

헐...캐스팅 보고 깜놀~ㅋㅋㅋ

휘성 조로는 포스터만 봤을 때는 누군가 했다.

첫 뮤지컬인데 잘 하려나...


휘성 조로



캐스팅이 깜놀..ㅋㅋㅋㅋㅋ




▷ 왕연출이 연출하니..2011년 버전과 좀 달라지겠지만...

2011 버전은 연기적인 부분이 많이 강했는데 이번엔 어떠려나.







◈ 더데빌

우아~ 캐스팅 장난 아니다!!

X역 - 마이클리,한지상,박영수,이충주 

존 파우스트역 - 송용진,김재범,윤형렬 

그레첸역 - 차지연,장은아 



창작 락뮤지컬이라고.

캐스팅이 워낙 좋아서...한 번쯤 보러 가고 싶긴 하다.



넘버 미리 듣기 클릭


근데..넘버 들으니..내 취향은 아닌 거 같아서...ㅋ


-충주배우 목소리도 좋고 노래 정말 잘하는데, 이번에 떴으면 좋겠다.

그런데 같은 역에 배우들이 빵빵하네.

캐릭 연구랑 연기 잘해야할 듯...

노래야 뭐 잘하니까.




◈ 데스트랩

김재범 배우와 전성우 배우가 출연하는데...

궁금해서 보고 싶다.




◈ 살리에르

아~~기대작!!!

정상윤 배우가 출연하는 살리에르.






◈ 드라큘라

류정한 배우의 드라큘라도 한 번은 보고 싶다.





◈ 두도시 이야기



이건명 시드니(건드니)..보러 가야하는데..시간이 안 맞아..ㅠㅠ

한 번은 보고 보내야하는데..

두도시도 곧 끝나네.


건드니, 최루시(최현주 루시) 봐야하는데...



최루시 정말 별명처럼 블리블리~러블리~~~하다~~~




(모든 사진 출처 사진안)



현주 루시 보러 갈게요~ ㅠㅠ

이번에 두도시 해줘서 넘 고마워요~~~




◈ 근데...다 볼 수 있으려나... OT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