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921 Melody Forest Camp(멜로디포레스트캠프-멜포캠)

가평군 자라섬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


◈ 이번 멜포캠에서 환희 브라의 멘트+다양한 모습들의 한 줄 요약 결론은

"환희는 나 브라이언의 것!"이 되겠다.

넘보지 마셈!


네...



※ 140921.V.1.2

140921.V.1.1




◈ 결혼하고 싶네요...

48초~1:01

브: 아름다운 여성분들도 계시네요~

빨리 결혼하고 싶은 거 너무 티나죠?

환: 결혼하기 싫다매(요)?

브: 네? 매일매일 틀려요.

어제는 싫었고 오늘은 하고 싶고.

저는 변덕쟁이에요.

환: 그러니까요.



뭐랄까...환희의 결혼하기 싫다매요?는...아니..내가 결혼하자고 할 때는, 싫다고 하더니

지금 하고 싶다고??!! 라는 뉘앙스인 느낌은..나만의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브라가 환희 보고 남편이라고 하는 거 보니 이미 결혼하신거 같습니다만...ㅋㅋㅋ

왜 안 한척? ㅋㅋㅋ





◈ 우리 남편이야


33초 

환: 미국 귀뚜라미는 어떻게 소리 내요?

브: 똑같지 않아요?

강아지도 우리나라 강아지랑 미국 강아지랑 똑 같은 소리처럼 귀뚜라미도 똑같죠.

나 귀뚜라미 흉내 낸 적 없어 이 사람아.

환: 아니~원래 흉내를 잘 내서. 

브: 요즘에 환희가 거기에 필 받아 갖고~

가끔씩 저희가 스케줄 가는 길에 심심하면 제가 개그를 해요. 

저도 그 순간 갑자기 나오는 개그들이기 때문에 저도 기억하진 않아요.

환: 귀뚜라미는 없던 걸로 하겠습니다.

브: 이상한 거 시키구~

환: 시키는 게 아니라~귀뚜라미가 혹시~

브: 이따 집에 갈 때 죽었어~

이러고 살아요 저희는~

우리 남편~


브: 재미있는 얘기 좀 해주세요 환희씨~

아니면 다음 노래 소개하던가~

(관객들 환희의 재미있는 멘트 기대 중)

환: (급화제 전환) 이어서 부를 곡은요~

관: 에~~~

브: 이래요 이 사람이.

맨날 늦게 들어오구~



이래요 이 사람이~~~

무심한 남편이랑 사는 부인의 심정을 브라가 아주 잘 표현한 거였어~ㅋㅋㅋㅋ



- 우리 남편이란 말에 광대 승천한 환희~ㅋㅋㅋ








▷ 제가 남잡니다! 강조에 강조하는 환희


브: 맨날 늦게 들어오고 내가 힘들어요~

어머님들~내 맘 알죠?

맨날 술쳐 먹고~

그놈의 회식은 그렇게 많아 회식은 또!

(급수습) 제 물병에 술 넣었나 봐요~

환: 진짜 게토레이다~

예전에는 이런 농담을 하자나요~가끔 (농담을) 하면, 둘이 사귄다는 얘기를 그렇게 많이 들었지만,

지금은 뭐~

브: 전혀 안 그런거 아시죠?

환: 지금은 뭐~그렇게 생각하셔도 전혀 상관 없습니다.

제가 남자니까!

브: (당황!) 상관있어요~ (환희에게 발차기~ㅋㅋ)

저 지금 무대에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욕할 뻔 했어요.

환: 방송에서는 할 수 없는 이야기기 때문에

브: 이런 거 다 유투브에 올라가요~

환: 이 무대에서 한 번 제대로 말씀 드리자면 제가 남잡니다!!(강조!!)

브: 저도 남자에요. 본인들이 생각하고 싶은 대로 생각하세요~

환: 네 알겠습니다.

브: 그 멘트한 이유를 난 알겠어.

환: 뭐요?

브: 다음 노래 소개할라고~(브라 수습중..)

환: 아이~무슨~

그런 유치(?) 유치한게 어딨어요~

다음 불러드릴 노래는 아마 예전에 남자분들이 노래방에서 한번씩은 꼭 불러보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선곡을 해봤습니다.

이 둘 중에 제가 남자기 때문에

브: 아니~ 목소리가 굵다고 남자는 아니에요~아시죠? (목소리 굵게 하며) 이렇게 쓰는 여자들도 있잖아요~ 목소리 이렇게 굵은 여자분들도 있어요.

환: (됐고!) 다음 노래 들려드리겠습니다!



- 브라에게 몇 번 수컷자리를 빼았긴걸 이번 무대에서 다 되돌리는 환희! ㅋㅋㅋㅋ

3번이나 강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브라의 바가지 긁는 멘트 정말 리얼한데? ㅋㅋㅋㅋㅋ

맨날 늦게 들어오고~ 내가 힘들어요~~

맨날 술쳐먹고~ㅋ

그런데 환희는 광대 발사~ㅋㅋㅋㅋ

브라멘트에 환희는 게토레이로 마무리해 놓고서는 왜....그 다음에는 본인이 마구 던지는 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 환희가 둘이 사귄다고 해도 상관없다고 하자 브라가 급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지금 뭐하는 거죠? ㅋㅋㅋㅋㅋ

서로에게 멘붕 선사~ㅋㅋㅋㅋ


- 환희의 발언을 노래 소개로 넘기려는 브라에게 강력하게 항의하는 환희!

브라가 계속 남자역할에 대해 반기를 들자 바로 노래하겠다고 말하는 환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환희야 하고 불러보세요~

2:01초

브: 째려보지 마 좀~

환: 내가 뭐 언제?

브: 본인 눈이 째려보는 눈이에요.

환: 오늘 왜 나한테 왜 이러는 거죠?

브: 환희 부르잖아요~ 환희 맨날 이렇게 쳐다봐요~

기분 좋은 건지 나쁜건지 몰라요~

여기 계신 분들 한 번 환희야 해봐요~

환: 웃기잖아요~그렇게 얘기하고 하니까~

관: 윙크해 주세요~~

브: 윙크 해달라구요?

환: 윙크는 브라이언이 잘하죠.

브: 윙크 제가 잘 한다구요?

환: 브라이언 맨날 나한테 브라이언 하잖아요~브라이언한대~ㅋㅋ

아니 윙크하잖아요~윙크~브라 윙크~

브: 브라 윙크?


3:19초

관: 환희 윙크해주세요~~ 

브: 잠깐만! 당신 누구야~ 우리 남편에게 윙크해달라고?

너 끝나고 남아~


3:27 

환: 본인 어머니하고 되게 비슷하세요.

브: 진짜루 제가 아줌마 흉내 내는 건 우리 엄마 흉내 내는 거에요.

우리 엄마 말투가 이렇거든요.


4:00

환: 저쪽에 계신 연인분들 둘이 되게 껴안고 아름다워 보여요~

브: 되게 아릅답다~ 우리도 해보자~~~


5:50 

브: 저희도 이제 늙었어요. 

환: 전 안 늙었어요. 니가 늙었죠.

브: 저 늙었어요.

맨날 남편 나한테 이래.




- 대박~ㅋㅋㅋㅋㅋㅋㅋ

멘트들이 아주 그냥 주옥같다~ㅋㅋㅋㅋㅋㅋ

드립이 정말 넘쳤구나~ㅎㅎ



▷ 관객들 일동 "화니야~~"하고 부르자 환희가 바라 본 모습~





브라가 염장 지르려고 관객들에게 "화니야~" 시킨게 분명해~엉엉~ ㅠㅠㅠㅠㅠ

이 모습이 어딜 봐서 화내는 모습? ㅠㅠ

자랑하는 거였어...

내가 화늬야~하고 부르면 환희가 항상 이런 모습으로 나를 본다~~~라는 걸 얘기하고 싶은 거였어...





▷ 브라와 환희의 윙크~







▷ 우리도 안아 보자며 환희에게 다가가는 브라










◈ 퇴근길 사진...

아무리 생각해도 이 사진이 멜포캠의 하일라이트라 생각된다.

브라가 팬들에게 확실하게 보여주는 '환희는 나의 것!'





▷ 환희랑 브라랑 얘기하다가 팬들이 지켜보는 걸 본 브라가 환희를 급 껴안음!

브라가 갑자기 껴안으니 환희가 놀라서 뒤돌아 보고 팬들이 있는 걸 발견.

팬들이 있는 걸 확인한 환희지만 전혀 당황하지 않는 게 포인트...ㅋㅋㅋㅋ

(클릭하면 커짐)



환희엉덩이도 만지고...

자~봐~ 환희 내꺼얌~~~~


환희 내꺼!!!를 팬들에게 제대로 보여준 브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브라 최고!!!!




환희는 브라꺼! ㅇㅇ




※ 비하인드

환희랑 브라랑 얘기하다가 브라가 급 환희를 껴안음.

브라가 갑자기 껴안자 환희가 뒤돌아 팬들이 있는 걸 확인.

환희는 특별히 놀라거나 당황하지도 않음. ㅋㅋㅋㅋㅋ

더불어, 브라가 안아도 가만히 있었다는 것도 포인트.

만약 다른 남자 사람이 환희를 그렇게 안으면..아래와 같은 행동이 바로 나왔을텐데,

브라가 안으니까 그냥 가.만.히 있는 환희...


그러다 브라가 한 번 더 껴안으려고 하자, 브라를 밀고 니킥을 날리고 뺨을 때리는 시늉을 함.

브라는 환희의 움직임에 맞춰 니킥에 맞고 뺨 맞은 리액션을 취하고선 쿨하게 자기 갈길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는 열심히 리액션 중~ㅋㅋㅋㅋ









◈ '남자답게' 남자관객들의 떼창~ㄷㄷㄷㄷ

환희 감탄함~ㅋㅋㅋ









◈ 환희, 브라 사진들





















































(모든 사진, 움짤, 영상-트윗,유툽,플갤 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