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플라이투더스카이 롯데중동영등포: 뽀뽀

category FTTS 2015. 1. 29. 22:41
반응형

150124 롯데 백화점 미니 콘서트: 중동점


중동점에서는 투샷이 없었다..OTL



브라이언님 제발 머리 좀..또르르...

처음 사진 보면 귀여운데..옆머리 사진 보고...ㅠㅠ




이날의 하일라이트는 환희의 흰셔츠!!!

남자의 흰색 와이셔츠는 여자의 로망~ㅎㅎㅎㅎ








150125 롯데 백화점 미니 콘서트: 영등포점




◈ 브라와 환희가 함께 먹는 떡볶이~

2:39

브: 환희씨도 우리 마트에서 장 많이 봤잖아요~

환: 장은 한 번도 안 봤고요~

브: 떡볶이 먹었나?

환: 떡볶이 먹었죠~


3:20

브: 다음 노래는~

환: (객석을 보고?) 사랑해~

브: 네? 다음 노래는요~다음 노래는 어떤 거?

환: 사랑한다고~

브: 저를요?


- 브라집 근처 마트에서 떡볶이도 먹고~

둘이 떡볶이 먹는 거 생각하니 귀엽귀엽~~


- 환희가 ‘사랑해’라고 하자마자 바로 브라가 ‘네?!’하고 환희를 바라보며 되묻는데 반응속도 장난 아니다~ㅋㅋㅋ


- 무뜬금..환희의 '사랑해'는 왜 나온걸까? ㅋㅋㅋ

앞에 객석보고 한 거 같은데~

아니면 브라 당황하게 하려고 브라에게 한 말?

환희는 장난꾸러기 우후훗~



◈ 뽀뽀

중동점에서 엠씨가 환희와 브라 가운데 서있었음.

영등포점에서도 엠씨가 가운데 서려고 하자 팬들이 비켜달라고 함. ㅋㅋ

엠씨는 눈치채고 비키고 관객들 환호하자 처음에는 환희 브라 의아해 하다가..

1:08

브: 왜왜?

아~ 가운데 끼지 말라구요?

관: 네!!!

환희 웃음 터짐


4:20
브: 뒤에 가면요 항상~스케줄 끝나고 환희가 여기다(볼) 뽀뽀해요~
미칠거 같아요 요즘에~
뽀뽀 때매 피부가 썩고 있어요~지금~
엠: 뽀뽀를 해주신다구요?
환: 뒤로 나가면 (브라가) 그렇게 이사님하고 뽀뽀를 하더라구요~
브라이언하고 이사님하고~
브: 없는 말 지어내시네~
환: 내가 뭐~

6:10
브라가 환희에게 다가가 귓속말 하자 엄청나게 빨라지는 카메라 셔터소리들~ㅎ

7:52
핀치에 온 팬을 기억하는 환희

8:06
환: 팬분들 많이 오시는데 제가 그냥 보고 스쳐 지나갈 줄 아시는데 기억 다 해요~


- 전날 중동점에서 환희,브라 투샷이 없었던...

팬들의 원성~ㅋㅋㅋ


- 환희가 무뜬금 브라가 다른 사람이랑 뽀뽀한다고 하자

브라 없는 말 지어내지 말라며!!

그렇다면...환희가 브라에게 뽀뽀하는건 없는 말 아니라는 얘기~ㅎㅎㅎ


- 그런데...브라가 환희가 아닌 다른 사람이랑 뽀뽀한다는 말은 별로입니다. (정색!)

농담으로라도 하지 말아주세요.(완전 진지!) ㅋㅋㅋㅋ


- 브라가 환희에게 귓속말 하자 카메라 연사 셔터소리~ㅋㅋㅋㅋㅋ

모든 팬들의 마음은 하나~ㅎㅎ


- 와우~한 번 본 사람도 기억하네..

물론...환희가 그 남자분이 인상적이어서 기억한다고 말했지만

 환희와 브라가 팬들 얼굴을 잘 기억한다고 하던데...

나처럼 얼굴 기억 못하는 사람에게는 그저 신기할 뿐이다.



(모든 영상, 사진 펌-플갤,유툽,트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