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피키캐스트 인터뷰: 플투스가 직접 밝히는 SM 높으신 분의 비밀

어쩌면 계속 될 인터뷰
FLY TO THE SKY(플라이 투 더 스카이)편


 

아놔~ㅋㅋㅋㅋㅋ 인터뷰 너무 웃기다~ㅋㅋㅋ

 

-랩하고 우산 뭐야~ㅋㅋㅋㅋ

 

-브라...'ㄹ'이라던가...'ㄹ'이라던가..ㅋㅋㅋ

 

-서로에게 불러주고 싶은 본인들의 노래 라는 질문에 '결혼하지마' ㅋㅋㅋ

비즈니스적인 입장~예~예~ㅋㅋㅋㅋ

 

이번 콘썰에서 부르나요~~~~ㅋㅋㅋ

 

☞ 피키캐스트 인터뷰 전체 보기 클릭

 

 

 

 

 

멜론: 해시태그 인터뷰

#hashtag(해시태그): FLY TO THE SKY(플라이 투 더 스카이) _ If I have to hate you(미워해야 한다면)

 

(출처: 유툽)

 

이 인터뷰도 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러브는 우정이죠~ ㅋㅋㅋㅋ

우리 오빠들이 드디어 유럽으로 신혼여행~

그렇게 됐어 체념 버전~ㅋㅋㅋㅋㅋ

 

페이션스 장미에 급 관심 가네~ㅎ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 #그렇게됐어 #미워해야한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