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동 보름쇠 한우

category Taste/Delicious 2017. 12. 2. 21:33
반응형

삼성동 보름쇠

예전보다 사람이 많아진 거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미슐랭 별 한개 받았다고.
그래서 사람이 더 많아진 건가 싶다.

아님 연말이라 많은 걸까?
예약 안 하고 갔다가 못 먹을 뻔...

세팅



육회


서비스로 줬다.
육회 양념이 맛있어서 좋았다.


등심(5만원), 살치살(7만원)
맨 끝에 있는 게 등심, 송이버섯 옆에 있는 게 살치살



살치살은 삼삼하고 등심은 고소해서
살치살을 먼저 먹고 등심을 먹는 게 좋다.

살치살 굽는 중



살치살 정말 부드럽다.
입에서 스르륵 녹는다.
고소하거나 하진 않지만 소금 찍어서 먹으면 맛있다.


등심 굽는 중



등심 정말 고소하다.
맛있어.

비싼만큼 맛있다.


갈비탕도 하나 시켰다.
좀 먹다가 사진 찍음 ㅋㅋㅋ​



갈비탕도 맛있다.


식사를 다 하고 나오는데 식당안은 사람들로 꽉 차있었다.
외국인들도 있었고.

이렇게 많은 건 미슐랭때문인지 연말이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ㅎㅎㅎ
맛있긴 하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