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80123 타이타닉

샤롯데 씨어터


김용수 왕시명 이상욱 조성윤 정동화 이준호 권용국 박준형

이희정 문종원 김봉환 임선애 윤공주 전재홍 임혜영 서승원

송원근 이지수 김리 방글아 김가희 노태민 남궁혜윤 강동우





-뮤지컬 타이타닉을 한다고 했을 때 영화 타이타닉을 뮤지컬화 한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영화 타이타닉과는 전혀 상관 없고, 영화가 나오기전에 이미 뮤지컬로 토니상을 휩쓸었다고. ㅎㅎ


-주연이 정해져 있는 게 아니라, 모든 배우들이 멀티롤을 하고, 퀵체인지를 하며 무대에 등장한다.

배우들이 어떤 역으로 등장하는지 찾아 보는 것도 재미였다.


-정동화 배우, 소극장에서 주로 공연했고 이번이 첫 대극장 극으로 알고 있는데,

멀티롤도 잘 소화하고 극 중 존재감 뿜뿜~~


송원근 배우는 정말 잘생겨서 계속 눈에 띈다. ㅋㅋㅋ


-극 자체가 어느 한 사람의 이야기가 아니라 배에 탄 모든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만큼,

넘버도 합창이 많다.

떼창의 감동!!!

정말 좋다.


무엇보다도 극이 극인만큼 너무 슬픔을 강요하지 않을까해서 망설였는데,

뮤지컬 타이타닉은 그냥 그 상황을 담담히 풀어간다.

그래서 좋았다.


-보면서 여러 생각이 들었다.

배를 타며 각자의 희망과 앞으로으 일들을 얘기하는데 미래의 일


아메리카 드림이란 정말 엄청났구나 싶고...

미국에만 가면 전혀 다른 삶이 펼쳐지고 뭔가 삶의 질이 상승할 거란 꿈.

결국 어딜가나 마찬가지일텐데...


-승객들을 대피시키는 과정에서...

1등석과 2등석 승객들을 먼저 대피 시키고,

3등석 승객들에게는 제대로 된 상황도 안 알려주고 신경도 안쓰는 거 보면 참 착찹했다.


-구명보트에 탈 때,

어린아이와 여성들을 먼저 태우고,

승무원들은 승객들을 먼저 챙긴다.


세월호가 생각이 안 날 수가 없다.

빨리 탈출하라고만 했어도...


타이타닉도 뉴욕을 눈앞에 두고 사고나서 참 안타깝다.

사고가 나지 않았다면 좋았을텐데...


-커튼콜 때 배우들이 '타이타닉호에게 축복을' 합창하는데,

울컥하는 배우들의 표정을 보면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난다.


-음악감독 변희석

변음감님!! 

오케 정말 좋았다.


오케 끝날 때까지 듣고 박수치고 나왔다.

지바고도 변음감님이 하시면 좋았을텐데 ㅠㅠ

지바고의 감성과도 잘 맞았을텐데...왜 안 하시나요 ㅠㅠ


-타이타닉 정말 좋은 극이다.

넘버도 좋고~~~


제작사 '오디'가 올리는 극들의 감수성이 나랑 참 잘 맞는단 말이지...ㅎㅎㅎ




-문화사색 21분 영상




-오프닝




-쇼케이스


5:16 # Overture - Orchestra

6:50 # Opening - Full Company

22:50 문종원, 조성윤, 윤공주, 임혜영 인터뷰

27:20 # The Proposal - 정동화, 켄(VIXX)

36:28 # The Night Was Alive - 김용수, 이희정, 서경수

42:50 # Still - 김봉환, 임선애

46:08 신춘수 프로듀서, 에릭셰퍼 연출, 변희석 음악감독 인터뷰

55:27 배우별 캐릭터 소개

1:09:43 배우 인터뷰

1:20:07 # To The Life Boats & We'll Meet Tomorro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