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전동석 - Loving You Keeps Me Alive

20181021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토그할 때 중간에 가사 틀렸다고 말함 ㅋㅋㅋ)




-러빙유는 드라큘라, 미나, 조나단의 3중창 곡이다.

우연히 전동석 배우가 러빙유를 혼자 부르는 걸 유툽에서 발견!


와~ 이렇게 잘 어울린다!!!


안그래도 드라큘라에서 조정은 배우와의 호흡을 무척 기대중인데,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드라큘라-

-Loving You Keep Me Alive-


꿈같은 삶 완벽한 인생 눈 앞에 선명한데

내 맘은 왜 안개처럼 흐려지나


날 사랑한 내가 사랑한 그이를 찾았는데

알 수 없이 찬 바람이 불어오네


그댄 내 삶의 이유 나를 살게 한 첫사랑

오랜 세월조차도 지울 수 없는 사랑

당신의 자리를 찾아 돌아와요 나의 곁으로


그댄 나만의 숨결 아물지 않는 내 상처

그대 마음속에도 내가 남아 있잖아

당신의 진심을 외면하지 말고 내게로 와요


그대를 처음 본 순간 모든 게 변해버렸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떨려


우리의 인연은 시간을 넘어 함께할 운명

다시 내게 돌아와 나와 춤춰요 새벽을 향하여


그댄 내게 단 한 사람 내 허무한 삶에 유일한 빛

당신만이 나를 채워줄 나의 사랑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떨려


우리의 인연은 시간을 넘어 함께할 운명

이제 내게 돌아와 함께 춤춰요 새벽을 향하여



+토크 포함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