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삼성역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

챔프 커피

 

챔프커피(4,500원)=플랫화이트 / 원두 C타입(맨 아래 거...) 

A,B,C타입이 순서대로 신맛이 강한 거라고 해서 라떼에는 신맛 나는 원두가 잘 어울려서 C타입으로 했다.

 

이번엔 안 섞고 바로 마셨는데, 와~진짜 맛있다.

신맛나는 원두라고 해도 신맛 강하지 않고 맛있다.

섞지 않고 바로 마시는 거라 다른 고소한 원두도 괜찮을 거 같다.

 

원두가 맛있는 원두인가..

아님 블렌딩과 원두 볶는 걸 잘한 건가?!! ㅋㅋㅋ

 

무튼 참 맛있었다.

전에는 다 섞인 상태에서 마셨는데, 그때도 맛있긴 했는데,

안 섞고 마시니 더 맛있었다.

이래서 섞지 말고 마시라고 했구나...

 

근데 양이 적어서 아쉽다 ㅠㅠ

 

 

2020/10/06 - 삼성역 코엑스 현대백화점 챔프 커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