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21-2020 지킬 앤 하이드

 

류정한

 

 

류 배우님, 300회까지 꼭 뵈어요~~

 

전에 전동석 배우도 류정한 선배님과 공연할 때 류정한 배우가 전동석 배우에게 편하게 하라고 내가 다 받아 주겠다고 해서 편하게 극을 할 수 있었다는 인터뷰가 있었는데, 류 배우님 성격 좋으신 거 같아.

(정확한 워딩이 아닐 수 있음. 이런 뉘앙스였음)

 

 

 

홍광호

 

 

Alive~~

완전 동감.

홍지킬이 얼랍 부르는 거 듣고 내적야광봉 흔들었다.

홍이 부르는 얼랍 듣고 진짜 전율을 느꼈다. 희열을 느낌 ㅋㅋㅋ

 

지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롯데 지붕 매번 날려버리는 홍~

 

류정한 배우에 대한 말 동감한다.

류 배우님 오래오래 해주세요~~~

 

 

 

신성록

 

 

애칭 ㅋㅋㅋㅋㅋㅋㅋㅋ

톡지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정은

 

 

 

배우님 전혀 지겹지 않습니다.

자주 계속 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