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헤이리 르시랑스 베이커리 카페

category Taste/Delicious 2021. 12. 15. 15:05
반응형





헤이리 르시랑스



빵이 유명한 곳인데 배고파서 브런치와 딸기 가득 들어간 딸기 생크림 케이크~ㅋ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다.
케이크보다는 빵을 샀어야 했던 거 같지만.
약간 독일식(?)빵이 유명한 거 같은~

코로나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지인들과 커피 한잔~~
오랜만에 만나서 서로의 근황을 나누는데
역시 건강이 최고라는 결론으로…

코로나는 과연 언제 끝날까..끝나긴 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