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사봉 바디 스크럽
320g / 43,000원

선물 받은 사봉 바디 스크럽
이스라엘 사해 소금으로 만든 바디 스크럽이다.
이스라엘 브랜드 사봉.
사봉은 히브리어로 비누를 뜻한다고 한다.

사봉 바디 스크럽 워낙 유명해서 궁금했는데 이번에 선물로 받았다.
카톡 선물하기로 받았는데 크리스마스 시즌이라고 골드 스푼도 줬다.

사해 소금으로 만들어서 dead sea salt 라고 써있다.

매장에서 향을 맡아봤는데 자스민이 무난하게 좋았다.
라벤더 애플은 향이 좀 강한데 기분전환 삼아~
라벤더 향과 애플의 상콤한 향이라 좋다.

화이트 티 향도 많이 좋아하는 거 같던데 내 취향은 아니었다.

사용해봤는데, 좋긴 좋다.
스크럽으로 문지르고 조금 기다렸다가 씻어내는데 보드라와~
이게 오일때문에 부드럽게 느껴지는 건 아니겠지?! ㅋㅋㅋ

주의사항에도 적혀있지만 바디 스크럽 사용하고 욕실 바닥을 물로 잘 씻어내야한다.
미끌~미끌~

한번 사용하고 좋다라는 생각이 들었으니
비싸도 사용할만 했다 ㅋㅋㅋ
이런 건 선물로 주고받는 용이지~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