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삼성역 코엑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 외부
카멜 커피 Camel

카멜 커피 드디어 들어왔네.
더현대 여의도에는 있어서 무역센터점엔 언제 들어오나 했는데.

블루보틀 있던 자리에 카멜 커피 들어왔다. 사람 엄첨 많음.. 줄이 길다.
물론 더현대만큼은 아님 ㅋㅋㅋㅋ
주말에 더현대 갔는데 카멜커피 대기자 292팀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역 현대백화점 카멜 커피

 

삼성역 현대백화점 카멜 커피

삼성역 코엑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1층 야외 카멜 커피 라떼 6,000원 줄 별로 없을 때 주문. 나이스 타이밍~ 시그니처 카멜커피는 마셔봐서 라떼로. 컵 예쁘다. 삼성역 현대백화점 카멜 커피 오픈

els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