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잠실 소피텔 레스파스 애프터눈티

category Taste/Place 2022. 11. 24. 20:13
반응형



잠실 소피텔 6층 레스파스

6층에서 내리면 레스파스 입구가 바로 보인다.



예약하고 갔다.
워낙 인기 많아서 예약하고 가는 게 좋은 거 같다.
이용시간은 두 시간.

우리가 예약한 애프터눈티는 '르 구떼'
르 구떼는 1인 5만, 2인 기본이다.

르 구떼 메뉴



레스파스 테이블 세팅


우리 자리는 창가였다.
테이블 세팅만 봐도 이미 예쁘고~~

메뉴에서 음료는 티와 커피 칵테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다.
차를 다 설명해 주셨는데 뭘로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추천 받아서 홍차베이스 가을 블랜딩인 '세텀 셈템브레'로 했다.


창밖 사진도 찍으며 애프터눈티를 기다렸다.

석촌호수와 롯데몰 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마스다~~~





멋진 대관람차에 디저트가 나온다.
오르골도 나오고~
메뉴가 나오는 순간 예뻐서 감탄이 나온다.
역시! 비주얼 최고!



예쁘니까 계속 사진 찍기 ㅋㅋㅋㅋㅋ

대관람차는 움직인다.




티세트도 나오고

웨지우드 잔~


예쁘니까 계속 사진 찍기 ㅋㅋㅋㅋ



디저트를 먹기 전에 푸드(?)를 먼저 먹으라고 추천해서 푸드부터 먹기~~




먹는 사이 해가 져서 야경이~~~




레스파스 애프터눈티는 대관람차에 나와서 비주얼이 끝내준다.
이 사진을 찍기 위해 레스파스 애프터눈티를 먹으러 가는 거라 볼 수 있지~ㅎㅎㅎ


한국에도 이제 애프터눈티 파는 곳이 많아졌다.
예전엔 해외 여행 가서 주로 먹었다.
영국 영향권인 홍콩이나,
싱가폴도 티전문 TWG가 있어서 애프터눈티가 잘돼있고,
런던이나.

해외여행을 많이들 다니니 이젠 한국에서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거 같다. (개인적 추측)

한국에 TWG도 들어왔고. 애프터눈티 세트도 팔고.
호텔 애프터눈티 도장깨기를 하는 경우도 봤고.

애프터눈티는 역시 데코가 예뻐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