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루보틀 놀라 플로트

category Taste/Delicious 2023. 9. 29. 00:03
반응형



블루보틀 역삼점

놀라 플로트



놀라 플로트 8,000원

오랜만에 블루보틀
놀라 플로트 맛있다고 해서 시켰다.
아이스크림 라떼라고 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맛있어서 찾아보니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라고!
역시!

그런데 놀라 플로트 다른 사진 보면 소프트 아이스크림 모양으로 해주던데
내 건 왜 저런 모양이지?!! ㅋㅋㅋㅋ
주변에 놀라 플로트 주문한 사람 거 봤는데 거기 아이스크림 모양도 잘 잡혔던데.
순간 다른 건 줄 알았다.

그나저나 가격에 비해 양이 ㅠㅠ
요즘 커피 대용량(?)으로 마셔서 그런지 부족해.

나와서 아메리카노 대용량(?) 사서 마심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