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425 남원 엠블랙 공연중 음향 NG

(정지는 마우스 우클릭 -> 되감기 or 앞으로)
(출처: 베티 / 선출처: 코드블랙)




◈ 배경이 마치 합성같아. ^^;;;
남원 좋지~~
뒤에 배경도 참 멋지다. ^^


◈ 이제 무대에서 무척 여유로워진 블래기들~ㅎㅎ





◈ 미르야...
미르의 눈빛에 집중하다가...
아래로 시선을 내리니...ㄷㄷㄷ 
야해~~ㅎㅎㅎ
미안~이런 생각만해서~ㅎㅎ







◈ 준이의 표정 칼쓰마가...









◈ 하지만 표정 풀리면 바로 귀여움~~ㅎ









◈ 승호 웃는 사진을 보는데...샤일로 웃는 모습이 생각나는 이유는...ㅎㅎ

(샤일로)
(사진 좌우 바꿈)



아가승호~
햇살승호는 언제나 날 미소짓게 해~ ^^






(남원사진 끝)


(과천사진)


◈ 천둥아...비율이..ㄷㄷㄷ
(아~시크해보일라면 프로포션이라고 말해야하나~ㅎ)
여하튼, 길다 길어~ㄷㄷ











◈ 엠티비 아이돌 유나이티드 촬영장에서







◈ 둘이 모해???







◈ 베티에서 보니 승호가 미르 머리카락 가지고 장난치다가 결국 머리카락 뽑았다고...ㅋㅋㅋ


(모든 사진 출처: 베티/ 선출처: 각 사진안)







◈ 미르가 지오 싸이가서 일촌평 남겨 달라고 하자 지오가 바로 미르에게 일촌평을 남겼다.

"이러지마..." 

ㅋㅋㅋ


(클릭하면 큰사이즈)





지오가 싸이에 들어 온김에 승호에게 일촌평을 남겼는데...
서로의 일촌명이... ^^






일촌명이... 부반장 정병희. ^^
그럼 승호는 반장이겠네~

승호는 일촌명들이 다 의미가 있구나.
부반장 정병희, 가족 미르,
준이와 둥이는 뭘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