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신피디 예능 제작국

category M/[예능방송] TV 2010. 5. 26. 21:11
반응형



100525 신피디 예능 제작국 첫 게스트 <엠블랙> 

(공카: 마징가님)



(영상 소스-연잡 너라서님)






-비 영상 편지에 jpg된 멤버들-




◈ 앗!! ㅎㅎ 멤버들 넘 귀여워~~
정말 집중해서 비의 말을 듣네. ^^

동그랗게 주먹쥔 귀여운 준이~
끝나고 화이팅하는 승호,
비로소 열심히 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다는 미르
집중해서 듣는 지오, 둥이~




-사장님 아니라니까!!! 쫌!




◈ 승호 운동감 좋네~
럭비공~오~~ㅎㅎ
그리고 정환의 공격을 피했어! ㅋㅋㅋ





◈ 준이...괜찮지?
찬거 갑자기 급하게 많이 먹으면 탈나는데...
미르도 넘 급하게 먹어서...걱정 되더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