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629 ver.1 / 100710 ver.2 / 100716 ver.3



승호-준이의 <게임기 사건>


1. 승호가 준이에게 게임기를 선물로 주고 매일 1시간씩 게임을 시킴.

-100611 별밤 1인-





준: 근데~이 형은 진짜 이상해요~
승호: 내가 왜요~오~~
준: 아~진짜 맨날, 언제 게임기를 한번 선물해줬어요~
     그래서 그걸 무조건 하루에 아무리 피곤해도 한 시간씩 하고 자라고.
     검사를 하는데 진챠~죽!겠습니다. 징챠~아~~~
     아~
경림: 승호씨가 게임기를 선물해주고 아무리 피곤해도 한 시간을 하고 자라고 그런다구요?
준: 진챠 그래서, 첫날에 게임기를 받고 좋아가지고 막 게임을 했어요. 한 시간 동안.
    '형이 선물해 줬으니까 대게 비싼 거니까 하루에 한 시간씩 꼭 하고 자라'
     진챠 스케줄이 바쁜 요즘 같은 경우에도 굉장히 징챠 한두 시간 밖에 잠을 못 자는데 그래도! 하라고.
     옆에서 '야~너 지금 형이 준거 무시하냐'고 진챠 무섭게 진지하게 그러니까~
승호: 제가 언제 또 무섭게 했어요~
준: 안 자고! 안 자고 옆에서 컴퓨터 하면서 저 하나 안 하나 계속 감시하고.
     그럼 그 게임기 왜 줬어요~진챠
     나 불편해 죽겠네 진챠~
승호: 아~그거 원래 제가 지오의 사랑스러운 조카들을 주려고 놔뒀는데
        쭌이가 대게 게임하고 싶어하는 거에요~
        쭌아 너 가져~하고 줬어요~
경림: 줬으면 그냥 본인이 하고 싶은 대로 놔둬야죠~
준: 그니까~아~
승호: 아~그런데 주면서 장난삼아 제가 
        그럼 대신 하루에 한 시간씩 꼬박꼬박해라 했더니 '그래~알았어' 대게 좋아하더라구요~
        그 다음부터 전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한 시간씩 해라. 이렇게 말을 하면서,
        (쭌이가) 침대에 누우면 그 시간에 노트북이나 이런 거를 하고 있는 거에요~자기 모니터링이나~
        그 시간에 게임을 시킵니다 제가. 한 시간씩.
준: 아~징챠~ 내 의지와 상관없이 징챠 피곤해 죽겠는데~ '야~게임 안 하냐?' '야~지금 빨리 해~'
승호: 한 시간해~한 시간!
준: '하고 자~!'













2. 준이가 게임 시간 1시간에 대해 강한 불만 표시 -> 승호가 30분으로 줄여주겠다고 약속.


-100616 현영의 뮤직파티 <엠블랙> 中-
-무척 서운한 승호-



승호: 정말 그날 받은 날만~하고 그 다음 날부터 안 하는 거에요~    
현영: 섭섭하죠~준 사람 입장에선~
승호: 예~한 번도 안 하는 거에요~



승호가 <정말 그날 받은 날만~ 하고 그 다음 날 부터 안하는 거에요~>
<예~한 번도 안 하는 거에요.> 라고 말 할 때 정말 서운한 저 말투...


승호는 선물해 줬는데 사용하지 않아 서운했을 뿐이고~(응? 정말이지? ㅎㅎ)

30분으로 줄여준다는 승호의 약속에 좋아하는 준!!!




※ 승호에게서 선물을 받으면 꼭~~자주 사용하도록 합니다.


 








3. 준이의 게임 시간을 1시간에서 30분으로 줄여준 승호.

100622 텐아시아 인터뷰 中

기계를 너무 사랑해서 선물도 다 기계로? (웃음) 이준 씨에게 게임기를 선물하고는 무조건 하루에 한 시간씩 하라고 했다던데.
승호: 그게 사준 건 아니고, 제가 받은 걸 넘긴 건데 기계를 좋아해서 그런 게 많다 보니까 준이가 갖고 싶어하길래 게임기 하나 준거죠.


아직도 밤에 한 시간씩 시켜요? 

이준: 아니요, 못하겠어요. 그것 때문에 갈등이 되게 많아요. 
승호: 제가 30분으로 줄여줬어요. 
이준: 어젠가 그젠가, 진짜 진심으로 화난 표정으로 게임하라고 해서 (웃음) 제가 먼저 잠들 때까지 (승호가) 안 자요.
승호: 제가 일찍 자는 편인데, 요즘에 게임하는지 지키느라 잠을 못 자요. (웃음)
         게임은 뭘 해도 좋은데 게임은 일단 해야 해요. 



하지 말라는 말은 결코 하지 않는다.

승호의 강한 의지!!!

승호: 게임은 일단 해야 해요.


하지만, 승호가 게임시간을 1시간에서 30분으로 줄여줬다.











4. 그러나 준이는 승호가 아끼는 기계를 세게 내려친다는 사실을 고백!!!


-100623 나르샤의 볼륨을 높여라 中-


(출처: 베티 JIHYE님)




기계를 사랑해마지 않는 승호의 엄청난 보복이 예상됨.
30분으로 줄었던 게임 시간이 얼마나 늘어날지 알 수 없음.
과연 얼마나 늘어날지 아주 흥미진진함.











5. 그러나 의외의 사건이 발생했으니...

준이 몸 상태가 안 좋아 '병원'까지 갔었음.

이 일을 계기로 승호는 과연 준이의 게임시간을 없애 줄 것인가...

아니면, 일시적으로 게임시간을 없애 주었다가
준이가 건강해지면, 기계를 내려친다는 발언에 대한 후폭풍으로 준이의 게임시간을 다시 1시간으로 늘릴 것인가...



To be continued...

(출처: 사진안)

 









어떻게 됐는지 꼭 알려줘~~~
레알 흥미진진함. ㅋㅋㅋ

이건 무슨 시리즈물 기다리는 기분~~~ㅋㅋㅋ









100709 Ver.2 추가 내용


6. 바쁜 스케줄로인해 승호가 준이의 게임시간을 20분 줄여줌.





승호: 그래서 요즘 바쁜 관계로 제가 20분으로 줄여줬거든요~ 지금~
경림: 아~게임을~ 천만 다행이네요.
승호: 예~ 1시간에서 1/4 가량 줄여줬기 때문에 어우~ 지금 굉장히 편할 거에요~아마~
준: 진챠! 살맛 납니다~진짜!
경림: 20분만 하면 되니까 게임은~
준: 네~진짜 세상이 즐겁습니다.



20분이 된 것만으로도 행복한 준이~ㅋㅋㅋ
진짜 귀엽다. ㅋㅋㅋ


승호의 굳은 의지!!
시간을 줄여줄 뿐~안해도 된다는 얘기는 결코 하지 않음~~~ㅋㅋㅋ

게임은 뭘 해도 좋은데 게임은 일단 해야 해요. 







드디어!! 기다리던 게임기 시간에 대한 멘트가 있었다!!!!!! ㅋㅋㅋ

아놔~징챠~ㅋㅋㅋ
20분~ㅋㅋㅋ

다음번에도 게임시간에 변화가 있음 꼭~~~ 좀 알려줘~~~~ㅋㅋㅋ








100716 Ver.3 추가


7. 준이가 게임을 하지 않으면 유도와 합기도로 응징하는 승호~~ㅋㅋㅋ


게임기 이야기는 진행형~~~ 게임을 하지 않으면 응징이 기다립니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