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아래 플짤에서 나오는 음악임)




◈ 사건(?)의 전개는 이러함.

0. 갑자기 스케줄이 취소되어 하루 여유 시간이 생김.
1. 미르가 아빠 만나러 장성감.
2. 그런데, 제이튠 단체엠티 간다고 함.
3. 미르만(?) 제이튠 엠티 못가게 되어 지오가 미르에게 보고 싶다고 글 남김.
4. 미르가 형아에게 투정부림~ 



(아래서 부터 읽어야함)





오뜨케~~우리 미르 넘 귀여워~귀여워~~~

지오형아가 미르 보고 싶다고 하니까 투정도 부리고~ㅋㅋㅋ







◈ 참, 그러고보니 우리 미르~ 승호형아랑 야구장도 가고~ㅎㅎ

(출처: 베티)



형아들은 미르를 예뻐해요~
우리 막내 우쮸쮸~~~


앗. 근데..야구장 사진 맞겠지? ^^;;






◈ 팬싸때 지오의 장난~ㅋㅋㅋ
미르의 남팬이 된 지오~ㅋㅋㅋ

(정지는 마우스 우클릭 -> 되감기or앞으로)

(출처: 베티 / 선출처: 플짤안)









◈ 열받는 상황도 엠블랙 멤버들이 훈훈하게 해주는구나.
시상식 준비하느라 힘들었을텐데...
그 연습은 결국 엠블랙에게 실력으로 남는거라고 생각한다.

모처럼만의 휴식시간 인데 즐겁게 즐기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