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Hoody H. 첫번째 싱글 One (feat. MBLAQ 승호)

(출처: HOODY.H 홈피)



승호가 피처링한다고??? 오~오~~~
Hoody H. 싱글 9월 7일 공개.

활동도 하려나?
했음 좋겠어!







◈ 낯선  (feat. MBLAQ 지오)

(출처: 지오트위터)

지오 뮤비 촬영 현장
낯선과 같이 활동하려나?
무대에서 볼 수 있었음 좋겠다. ^^

낯선이 누군가 찾아봤는데..아..효리 유고걸 피처링했었구나.






◈ 미르 트위터보니 스타댄스배틀 준비중인 엠블랙.
작년에 밧줄 퍼포먼스 생각나네. ㄷㄷㄷ
이번엔 어떤 무대를!!!

미르는 힘들어 울지만...
솔직히.....기대된다!!!!!!!!!!!!!

퍼포먼스 최강인 엠블랙이니~ㅎㅎ






◈ 바쁜 블래기들~
활동접어도 더 바쁜거 같아.
10월에(?) 나올 앨범 준비하려면 정신 없을텐데..ㄷㄷㄷ
여기저기 피처링~~
인기 폭발 블래기들~~~~~~ㅎㅎ






◈ 엠블랙 팬클럽 물품이 왔다.
2011년 달력.
쓸데없는 물건올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달력이라니 괜찮군. ^^
센스있게 2010년 10월부터있다. ㅎㅎ
내년까지 안 기다리고 사용할 수 있음!!!





◈ 공카 메인 바꼈던데~
달력에 있는 사진이다.

(출처: 베티/ 사진안)



달력에 있는 사진들 달력 만들려고 찍은 것들인가?
괜찮다~~~ ^^





◈ 카드에 마그네틱선도 있던데...
앞면 윗쪽에 일반 카드처럼 화살표시가 있어서 카드 긁는 방향도 표시 되어있고~ㅋㅋ
결제라도 할 수 있을 거 같아.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