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128 뮤직 스테이션 <동방신기> 왜 in 일본





-메인 인터뷰-




-오프닝-








◈ 엠스테 싱글 차트에서 동방신기가 1위.

(출처: 베티)










◈ 와~동방신기 무대 정말 멋지다.
우월하다 우월해~~~





◈ 윤호 인트로
카리스마 대박~

  




◈ 창민 인트로
눈빛 장난 아니고.






◈ 초반에 눈빛 교환...멋지다.
그래 시작이다. 뭐 이런 느낌~ㅎ

  


윤호 카리스마~장난아님~






그런데 창민이 눈이..참 예쁘다...
청순한...쿨럭~;;;








◈ 먼 훗날에 그냥 편하게 웃고 싶다. 할 때 윤호 표정~
이 부분 윤호 표정 참 맘에 들어~

  




◈ 유난히도 가까운 호민~ㅎㅎㅎ

  









◈ 중간 중간 인터뷰도 재밌네~ㅋㅋㅋ
창민이랑 윤호 깨알같이 웃겼어~ㅋㅋㅋ



◈ 마지막에 윤호가 캇툰에게 라멘 먹으로 같이 가자고~ㅋㅋㅋ
윤호 사교성 짱~ㅋㅋ





◈ 냐하하~~엠스테 오랜만에 보네~ㅎ
흠냐...일본어 공부 다시 해야겠다.
공부 안 한지 넘 오래되서 잘 안들려...ㅠㅠ





+ 캡쳐추가 (윤갤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