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110209 후지 魁! 音楽番付 Eight 
사키가케! 옹가크 반즈케 에이트

창민이가 계속' 나카마 유키에' 예쁘다고~ㅋㅋㅋㅋㅋㅋㅋ
창민이 넘 귀여웠어~ㅋㅋㅋㅋ







▷ 무섭지만! 예쁩니다~ㅋㅋㅋ
그렇긴 한데 예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이 정말 입담 터졌음~ㅋㅋㅋ











◈ 110215 토쿠다네 동방신기, 나카마 유키에

그래서 결국 창민이가 나카마 유키에에게 질문을 남겼다.
둘 중에 누가 더 좋냐고~ㅋㅋㅋ

창민이가...형이 됐어~~~ㅋㅋㅋ





창민아!! 나카마 유키에가 널 선택했다!!!! ㅎㅎㅎ






◈ 110202 후지 魁! 音楽番付 Eight 
사키가케! 옹가크 반즈케 에이트 1회

(모든 영상 출처 베티등등/ 원출처: 영상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