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218 뮤뱅 동방신기 "왜" 리믹스 버전2. 






◈ 기존 리믹스와는 앞부분이 다르게 리믹스를 했다.
앞부분 리믹스 이게 나은듯.
오리지널이 가장 낫지만.





◈ 대기실: 우리 창민이의 생일이죠~
애정이 듬뿍~ㅎ








◈ 윤호: 창민아~생일 축하한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박력 장난 아님~~
이렇게 멋지게 축하하다니~~

자세히 보면 창민이 옆으로 서있을 때 살짝 미소 지은듯~ㅎㅎ

추임새도 좋았다. "허!!!" 








◈ "난 너무 두려워" 끝부분의 윤호의 표정 참 마음에 든다~ㅎ








◈ 엔딩~
오늘도 참 가깝네~ㅎㅎ








창민이 클로접~ 
예뻐라~~ㅎㅎ







◈ 오늘 의상 좋네~~







웨이브 머리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윤호와 창민~








창민이 웨이브 스타일 넘 잘 어울려~~~ㅎㅎ
넘 귀여워~~ㅎㅎ





오~~뇌쇄적 눈빛? ㅎㅎㅎ






근데 개인적으로 생머리 스타일이 더 좋다~ㅎㅎ
윤호 경우에는 생머리 아니면 강심장 정도의 아주 살짝 들어간 웨이브.



◈ 그나저나...오늘 카메라 워킹은..좀 아쉽네.;;;
윤호와 창민이 비줠과 무대는 폭풍 찬양~~~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