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211 뮤뱅 "동방신기" 왜 오리지널 버전 막방







◈ 오늘 무대..뮤뱅 막방이라 그런가...
파워풀하다. 




날려 버려!!!
박력 넘치는데~ㄷㄷㄷ

"어!!!"하고 추임새 넣은 부분도 정말 멋지다~
고개 까닥~드는 장면 클로접 했어야했는데~ㄷㄷㄷ

 






◈ "먼 훗날에 그냥 그렇게 웃고 싶다"에서 "싶다"부분 윤호 표정 제대로 잡아줬다~ㅎ
이 부분 멋져~

 






◈ 창민이 오늘 비줠~청순~ㅎㅎ
창민이 머리스탈 좋음~






의상 짱~~~
라인이 끝내준다~
기럭지가 정말 길긴 길구나~~ㄷㄷㄷ













◈ 분노한 윤호 표정을 카메라 감독님이 끝까지 잡았다. ㄷㄷㄷ












◈ "장난장난치지마라" 부분의 윤호 안무~ㅎ










◈ "내 가슴에 네가 죽어" 에서 "죽어" 부분의 윤호 표정 짱이다.
입꼬리 살짝~올리며 웃는데 와우~

 







◈ 창민이한테 세게 맞을까 걱정하던 윤호가 떠올라서 
창민이가 윤호를 어떻게 밀지 집중했다. ㅋㅋㅋ
오늘 살짝 밀었구나~~ㅋㅋ
윤호의 큰~~리액션~ㅎㅎ

 





윤호..창민이에게 엄청 가까이 가서...깜놀~ㅋㅋㅋ
지금까지 한국에서 본 무대 중에서 제일 가까운듯.










◈ 그런데..벌써..막방이라니....ㅠㅠ
이렇게 멋진 "왜"무대는 이제 이번주가 끝이겠구나...









반응형